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제주 특별한 음식 고사리육개장 밥먹자, 그리고 애월읍 카페 블랙이쉬레드

방랑자 해달의 발자국/해달의 여행일기

by 방랑자해달 2023. 3. 20. 10:00

본문

반응형

오랜만에 가족들이랑 떠난 제주여행,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하다보면 부모님 입맛도 맞추어야 하고 동생 입맛도 맞추어야 하고 여간 쉽지 않은데요. 모든 이들을 다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적절한 코스를 짜야만 합니다. 특히 이번 제주여행에서는 기존에 부모님이 제주에서 드시지 못해본 제주의 특별한 음식 고사리육개장을 한번 드시게 하고 싶더라구요. 물론 고사리육개장으로 유명한 집들이 워낙 많았지만 또 부모님을 모시고 가서 그렇게 대기할 수 없잖아요? 그래서 대기 없이 먹을 수 있는 고사리 육개장집을 찾았어요!

제주도든 어디든 비행기를 타는 일들은 언제든 설레는 일인  것 같아요. 거기에 부모님을 모시고 떠난다고 생각하니 더 뭐랄까 느낌이 색다르고 좋더라구요. 집에서 김포공항 갈때는 카카오벤티를 사전에 예약해서 이용해보았는데, 정말 깨끗한 벤이 오고 기사님도 너무너무 친절하셔서 떠나는 순간부터 기분이 너무너무 좋았어요! 부모님도 만족하셔서 기분이 더 좋았던 것 같아요!

제주도 특별한 음식 고사리육개장을 맛볼 수 있는 밥먹자
주소 : 제주 제주시 애월읍 평화로 2535-2

제주도 밥먹자는 공항에서 그리 멀지 않은 위치에 있는데요. 애월을 가시거나 서귀포로 넘어가시는 길에 들를 수 있어서 유명한 고사리 육개장집을 가지 않아도 정말 편안하게 드실 수 있어요. 앞쪽으로도 어느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고 오히려 사람들이 없어서 편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.

 

가격대도 고사리 육개장이 6천원으로 판매하고 있는데요. 저렴한 이유가 어느정도 셀프 서비스에요. 사장님이 가져가라고 하면 저희가 직접 가져가서 세탕하고 다 먹고나서는 상을 치우고 갖다드리면 되는데요. 이런 시스템에 저렴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니 너무 좋죠~

제주도 특별한 음식 고사리육개장을 아주 편하고 쉽게 먹을 수 있는 밥먹자, 저는 개인적으로 제주도에서 고사리육개장을 드신다면 이 곳을 추천드리고 싶어요. 굳이 긴 시간을 기다리지 않고도 맛있는 육개장을 드실 수 있습니다. 

제주도에 가서 예쁜 카페 그리고 맛있는 디저트를 안먹을 수 없잖아요? 고사리육개장을 6천원에 먹어놓고 디저트도 거의 밥값만큼 아니 밥값보다 더 나오는 게 실화이긴 하지만 여행와서 여러 사람이 편하게 시간을 보내기 위해 애월읍 카페 블랙이쉬레드 라는 곳으로 와보았어요. 꽤나 큰 대형카페이기도 했고 공간 자체가 굉장히 넓고 찾아보니 화장실도 거의 호텔급으로 되어있고 장소도 소파들로 되어있는 곳이 있어서 부모님 모시고 가기에도 딱 좋은 것 같았어요. 

특히 주변의 공간 자체가 자연으로 되어있어서 어느 창으로 보든지 제주의 자연풍경이 끝내주게 보였어요. 날씨가 비록 흐리지만 흐리더라도 꽤나 멋드러진 한 폭의 그림을 보는 듯 하였습니다.

 

애월읍 대형카페 블랙이쉬레드
주소 : 제주 제주시 애월읍 하소로 769-10

저희는 오늘 모처럼 제주에서 가족사진을 찍기로 했거든요. 그런데 머리를 하거나 메이크업 받는 곳들이 꽤나 비싼거에요 그래서 그냥 카페에서 쉬면서 간단히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 곳을 찾고 있었는데, 애월읍 카페 블랙이쉬레드는 공간별로 나누어져있어서 눈치 보지 않고 화장을 고치거나 간단히 준비하기에도 좋았어요. 개인적으로 가족들끼리 연인들끼리 쉬는데는 이만한 카페는 없을 것 같았어요! 커피도 마시면서 사진 찍으러 가기전에 준비를 잘 할 수 있었습니다. 

비록 날씨는 흐렸지만 그만큼 또 다른 멋드러진 사진들이 탄생한 제주도 여행 사진체험, 미리 예약해놓고 다 준비했기에 날씨가 흐림에도 불구하고 진행해야 했지만 오히려 부모님도 고사리 육개장부터 편안한 카페 휴식을 즐겨서인지 촬영하는 것도 너무너무 잘 즐기시더라구요. 모처럼의 가족여행이지만 날씨가 흐려도 너무너무 행복한 하루였습니다. 제주도로 가족여행을 가시거나 혹은 연인들과 가시더라도 저는 고사리육개장집 밥먹자와 카페 블랙이쉬레드는 추천해드릴 것 같아요. 여행 정보에 참고하시길 바라요!

 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